1 다음은 잠재 고객 / 구매자 페르소나 를 만들기 위한 간단한 가이드와 템플릿입니다 신고하세요 LinkedIn 대상 옵션 LinkedIn이 제공하는 사용자 지정의 흥미로운 부분 중 하나는 계정 기반 대상 입니다 위기에 직면 한 선의, 헌신, 겸손 덕분에 나이키는 상황을 뛰어 넘을 수있었습니다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우리는 이러한 순간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(이 브랜드 중 일부의 고객으로서 우리는 특히 우리에게 일어날 때 특히 좋아합니다) 인스타 팔로워 사기 고객과 소통 소셜 청취는 브랜드에 대해 고객과 소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7 나중에 게시 일정을 사용자 지정하기가 정말 쉽습니다 이 게시물의 시작 부분에서 바로 언급했듯이 브랜드는 비즈니스의 정체성이며 사람들이 느끼는 방식입니다